식물/야생버섯

말굽버섯 술 담았습니다.

천부인권 2014. 1. 27. 06:45

 

 

 

<2014/1/26 말굽버섯로 술을 담기 위해 톱까지 동원했다.>

 

2013826일에 말굽버섯을 비누를 만들기로 했지만 피일 차일 미루다 결국 오늘 술을 담기로 했습니다. 술병에 넣으려니 병 입구가 좁아 결국 다섯 동가리로 쪼겠습니다.

톱을 이용하여 분리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든 작업인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도 술병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여 술 속에 넣고 뚜껑에 담은 날자와 내용물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앞으로 8개월 후인 9월에는 개봉해도 될 것입니다. 그 때 이 술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공개 하겠습니다. 꼭 기억하셨다가 같이 먹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일은 감초와 대추를 넣은 술을 담아 이 술을 개봉할 때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술은 상당히 쓴맛이 날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감초 술과 썩으면 마시기가 훨씬 좋아 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9월의 어느 날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춘

의 건강블로그말굽버섯의 6가지 효능에 대해 이렇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항암작용 말굽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다당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암세포가 증식하는 것을 억제해줄뿐더러 다른 부위로 전이되는 것 또한 막아주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합니다. 특히 식도··자궁암에 특효가 있다고 합니다.

 

당뇨·혈관질환 개선 앞서 언급한 '베타글루칸'은 항암작용 외에도,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어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 및 치료하는데 좋으며, 혈당 또한 조절해주어 당뇨 또한 개선해줍니다. 이런 점들을 미루어 볼때 비만환자들에게 좋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인체정화 말굽버섯에는 또 인삼의 6-7배에 달하는 '유기게르마늄'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체내에 쌓인 중금속과 노폐물 그리고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해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고 합니다.

 

항바이러스 작용 말굽버섯은 항 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평소 면역력이 약하거나 면역력이 약해졌다고 생각될 때, 말굽버섯을 섭취해주시면 바이러스와 세균의 침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각종 질병을 예방해줍니다.

 

노화방지 대부분의 버섯류가 그렇든, 말굽버섯도 강력한 항산화효과(폴리페놀 성분에 의함.)가 있어 인체의 활성산소를 배출해주고 노화를 예방해줍니다.

 

·소화 기능 향상 평소에 말굽버섯을 꾸준히 섭취해주시면 간의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며, 단백질분해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촉진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