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기록들/생각하다

경상남도의원 김지수 후보의 약속

천부인권 2018. 6. 9. 06:14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김지수 후보


나라를 통째로 말아 먹고도 반성하지 않는 자유한국당 무리들이 아직도 큰소리치는 곳. 인간의 탈을 쓰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권력 맛에 취한 이들이 아직도 미쳐 날뛰는 이곳 창원시를 보면 일제의 식민교육이 얼마나 뿌리 깊고 위험한 교육인지 알 것 같다.
지방정부의 할 일을 팽개친 채 자신들의 표 계산만 하는 자유한국당의 행태를 보면서 일반시민들의 의식이 바뀌지 않으면 아무것도 미래를 준비할 수 없음을 알게 한다.
아이들의 의무급식을 빼앗고, 싸움박질이나 해대는 창원시 의창구 팔용·도계·명곡·대원동 등의 자유한국당 경상남도의원이 활동하는 곳에 힘들지만 도전장을 낸 더불어민주당 소속 경상남도의원 김지수 후보의 약속을 살펴봤다.

 

 

 

 

 

명서동 해양공사 이전, 주민편의시설확충
​의창구 주민여러분께 불편을 주던 39사단은 이미 함안군으로 이전했다. 군사시설인 해양공사를 이전하고 명서동 주민을 위한 생활편의시설 설치를 추진하겠다.

 

​단독주택도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마을고동관리사무소설치
​마을공동관리사무소, 공동경비 지원, 막다른 골목 정비, 쓰레기 분리수거장 설치 등으로 생활의 편의를 높인다.

 

주택지역 주차난 해소를 위한 주차 공간 확보
부족한 주차공간, 수시로 날아드는 주차위반 과태료 통지서 이미 주정차 위반 과태료는 세금과 다를 바 없다. 주택지역의 주차 공간을 확충하겠다.

 

여성, 노약자 단독주택지역 대상 범죄예방시설 확충
노약자,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불안하십니까? '여성안심길', '노약자 안심길' 조성을 위한 방범활동 지원과 단독주택지역에 범죄예방시설을 확충하겠다.

 

차별없는 복지, 고등학생까지 무상급식확대
급식도 교육입니다. 읍면지역의 고등학생은 이미 무상급식을 받고 있습니다. 팔용·명서·도계·대원동의 학생들이 차별받아서는 안 된다. 동지역 고등학생까지 무상급식을 확대하겠다.

 

단독주택지역 편의증진계획추진
단독주택지역의 생활편의를 높이고, 도로변 주택지역에 대한 실태조사와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연구용역을 추진하겠다. 하천의 수질개선을 위한 정비사업도 추진하겠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도시공원 확보
단독주택과 아파트 지역에 생기를 불어 넣어온 사화공원, 대상공원의 도시계획이 흔들리고 있다. 주민여러분의 뜻이 반영된 쾌적한 도시공원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어린이 통학로, 어르신을 위한 교통시설 정비
통학로와 횡단보도 교통사고가 걱정되십니까? 어린이 통학로 교통사고와 도로 횡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교통안전시설을 개선하고 확충해 나가겠다.

 

여성, 어르신, 청장년, 장애인을 위한 사회적 일자치 창출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직장경험을 되살리고 싶은 어르신, 청장년과 장애인도 일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 경남형 사회적 일자리를 만들겠다.

 

실감나는 복지, 도민안전보험 도입 추진
불확실한 미래, 갑자기 찾아온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도민안전보험 도입을 위한 실태조사와 조례제정을 추진하겠다.

 

김지수 후보는 위 약속한 문장으로 나타낸 것뿐만 아니라 수시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어려운 이야기를 찾아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풀어갈 수 있는 준비된 경상남도의원이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당선만 시켜주면 힘 있는 여당의 일꾼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응원해 주는 시민과 촬영 하는 김지수 후보

 

 

 

도계시장에서 김경수 후보와 함께한 김지수 후보

 

김지수 후보는 "경상남도지사 김경수 후보와 도의원 김지수를 세트로 뽑아 주셔시면 일 잘하는 도의원, 힘 있는 여당 도의원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고 의미 있는 말을 남겼다.